산업포털여기에

(주)대영테크, 공작기계분야의 GLOBAL TOP를 꿈꾸다!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이래 대형 공작기계의 각종 유닛을 생산하고 있는 (주)대영테크(이하 대영테크)가 지난 DAMEX 2015에서 SDR 로타리 테이블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003년 설립된 대영테크는 한국정밀기계(주)의 CNC PLANO MILLER M/C ATC 개발을 시작으로 국내 공작기계 동분야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동사는 일본의 SUDA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한층더 보강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이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발 맞추어 품질혁신, 원가절감, 완벽한 사후관리로 최상의 품질을 가진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동사가 이번에 선보인 SDR 로타리 테이블은 동력전달부가 하이포이드 기어를 적용해 고속회전, 저소음, 고분할정도, 고수명을 높였으며, 치연삭 가공 후 입출력 치면부의 동시랩핑 가공 공정을 추가함으로써 고정도를 실현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지역의 기계·자동차부품 분야 대표기업인 한국델파이, 평화발레오, 상신브레이크 등의 구매담당자를 초청해 27일 대구경북 중소기업과의 비즈니스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를 제공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바이어 38여 개 사를 초청한 수출상담회를 25일과 26일 양일간 마련하는 등 국내·외 신규시장 진출 거점 확보를 위한 상담회를 전년보다 확대 추진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주)대영테크 www.daeyoung-tech.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대영테크, 공작기계분야의 GLOBAL TOP를 꿈꾸다!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