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주)한국이엔티, 섬유개발기술 노하우 공개



경북 영천시에 위치한 (주)한국이엔티가 지난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서 탄소섬유원사를 선보였다.


(주)한국이엔티는 다년간의 섬유개발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PP원단은 물론, 세계 최초 CF Spreas tow면사 강화 Micro-prepreg 필름사 개발과 친화경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동사는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한편 한층 강화된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주)한국이엔티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책임감 강한 기업으로 평가받으며 당사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의 목표를 전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주)한국이엔티 www.ppkoreaent.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한국이엔티, 섬유개발기술 노하우 공개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