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서랍등 가구용, 철재용 레일 전문업체 (주)한독하이테크




1992년 설립된 (주)한독하이테크는 가구와 가전에 사용되는 서랍함용 가이드 레일과 관련 부품들을 개발해 생산, 판매 해 온 업체이다.


동사가 선보이는 제품들은 생활가전 뿐만 아니라 가전, 의료, 일반산업현장까지 폭넓게 적용되는 특징이 있다.



(주)한독하이테크 관계자는 "급속하게 변화 발전하는 기술혁신시대에 기업에서는 품질향상, 원가절감, 관리의 효율성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며 "이에 부응하고자 당사는 ISO 9001의 인증획득을 통해 품질관리 및 품질향상에 힘쓰는 한편 부품소재 전문기업, 기술혁신중소기업(INNO-BIZ)인증을 획득하고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회사에 대해 소개했다.


더불어 그는 "보호무역주의와 완전경쟁주의가 한층 강화되는 현시점에서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생산으로 타사와 차별화를 이루어 나가고 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서도 전했다.



동사가 지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해 선보인 한독 롤러레일은 서랍에 부착사용시 최상의 유연성, 정밀성, 안전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것으로, 품질과 경제성에서 고객사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주)한독하이테크 www.hdrail.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서랍등 가구용, 철재용 레일 전문업체 (주)한독하이테크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