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가나웰딩 서청발 대표(左) 유희자(右)

Q. 가나웰딩에 대한 소개.
A. 1999년 3월 처음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용접 분야에서 기술력을 축적해왔으며, 현재는 특수용접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및 기술서비스를 지원하는 특수용접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Q. DC용접기가 흔치 않던 시절부터 국내에 공급해왔는데. 
A. 국내에 DC용접기가 익숙하지 않던 시절부터 DC용접기를 공급하며 국내에 DC용접기 붐을 일으켰다고 자부한다.
실제로 아무도 사용하지 않던 DC용접기를, 카탈로그 배포 및 광고 등으로 국내 업계 방방곡곡에 알리면서 국내 DC용접기 시장을 개척했다. 


Q. 한 번 가나웰딩을 찾은 고객들은 다시 동사를 찾아온다. 비결은 무엇인가.
A. 당사는 특수용접에 관련된 모든 것을 취급한다. 이 ‘모든 것’의 범주에는 단순히 장비와 부품뿐만 아니라 관련된 기술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다양한 특수용접기 메이커 중에서도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용접기를 제안하고, 더불어 판매한 물건에 대한 A/S에 이르기까지 책임진다. 이것이 고객들이 꾸준히 가나웰딩을 찾는 이유이다.

Q. 유통업체임에도 컨설팅에서, 사후관리까지 가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A.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이다. 특히 당사는 다양한 용접기메이커들에 대해 일일이 특성을 모두 테스트하고, 제품의 품질이나 성능을 체크하면서 축적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가 바탕이 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그리고 적합한 용접기를 제안할 수 있다.

Q. 끝으로 고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A. 우리가 판매한 물건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을 진다. 가나웰딩을 통해 특수용접기를 구매한 고객들은 언제든지 기술적인 사항에 대해 문의하고, 해답을 얻을 수 있다. 한 번 구매하면 몇 년, 몇 십 년을 쓸 수 있는 고품질의 용접기를 제안함으로써 특수용접기와 관련해 확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특수용접기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가나웰딩’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