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조합의 운영전반에 대한 토론 이어져…

한국금속열처리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201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2월 24일(수) 대구 그랜드호텔 5층에서 개최된 정기총회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먼저 지난 2015년 조합의 주요 사업들을 되짚어보고, 결산보고를 통해 작년한 해를 점검해 보는 자리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총회는 이와 함께 2016년에 대한 사업계획과 수지 예산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조합의 운영전반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으며 협동조합의 정관 개정에 대한 합의도 이뤄졌다.




열처리 산업의 정보와 의견 교류하다

열처리 관계자 50여명이 모여 서로의 정보와 의견을 교류하며 진행된 이번 총회에서는 열처리 업계의 주요 현안인 정부의 적극적인 뿌리산업 지원 확대와 이에 대한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토론이 이어졌다.

더불어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기업 활력 회복을 목표로 설정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하여 모든 노력의 경주를 다하겠다며 입을 모아 전했으며,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창의적인 기업가 정신을 발휘해 생존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해야 한다고 독려하기도 했다.

이번 총회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조합의 활동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점검해볼 수 있는 동시에, 모처럼만에 조합원사가 한자리에 모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2016년에도 조합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한국금속열처리공업협동조합은 열처리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국가 산업의 토대 형성과정에 활발히 참가하고, 기계 산업의 튼튼한 발전을 후원하면서 국내 열처리 산업이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한국금속열처리공업협동조합, 2016년 정기총회 개최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