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제품코드G069642[G069642] AE AUTOMATIC LOADER (PCB 오토 로더 ) SRV650
판매 회사명케이디인터내셔널
연락처010-8851-2475
홈페이지-
제품홍보관http://blog.yeogie.com/kdint
AE AUTOMATIC LOADER (PCB 오토 로더 ) SRV650

특징

 

 

1.콤팩트, 내구성과 완전 자동화된 고사양 하이퀼리티의 로봇.


2.높은 신뢰성과 안정성,  더블패널 감지와 배선, 배관 없는 외관.


3.각 관절 및 구동 부 일정 이상의 저항 시 자동 비상정지.


4.필요 시 복합적 구동 및 용도에 따른 커스텀 가능.


5.분진 및 칩 발생이 없으므로 크린룸에 완벽 대응


6.로봇 구동 부 외 장비 본체는 서스 재질로 제작이 되었으며 컨베이어 구동 부 또한 알루미늄 재질 제작으로 산화작용에 강함.


7.일반적인 로더머신에 비해 장비 사이즈가 작아 공간 활용에 강점을 가지고 있음.



제품 사이즈 대응 및 외관 특장점


작업 시 사용자 판단에 의해 로봇 암의 구동 부를 이용해 패널 사이즈를 결정할 수 있으며 물리적 수정 없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별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흡착패드 및 진공 발생기를 일체형을 사용하므로 에어 배선에 의한 공간 손실을 방지하고 흡착되는 각 부분의 힘을 균일하게 유지하며 외관상으로도 심플한 세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사 로더머신의 경우 수직 이동을 여러 부분 사용하여 많은 수의 모터와 레일로서 수직이동을 통해 제품 이송 및 작업을 수행하나 당사의 SRR650은 적은 수의 모터와 타이밍 벨트의 복합작용으로 인해 컴팩트한 외관을 가지며 각 축별 움직임이 자유로우며 적은 힘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안전사양


구동 부는 모두 모터로 이어진 모터드라이브 EMSM으로 제어되며 모터에 가해지는 힘을 전압으로 상시 제어하며 머신 가동 시 어느 부분이라도 일정 이상의 저항을 받게 되면 비상정지 모드가 활성화 되어 가동을 정지합니다.

 

 

SAP650 + SRV650 

추가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