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FAS 2014(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가온 전시 전경)
지난 16일부터 진행된 KOFAS 2014(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참여한 가온은 장비 또는 샤시에 직접 고정할 수 있는 분배기, 소형 분배기 등을 제작시 일정한 압력으로 에어를 공급할 수 있도록 보조탱크 역할로서의 에어분배기를 제작하여 꾸준한 압력을 통해 제품의 수명을 높였을 뿐 아니라 에어 설비중 설치비용 대비 효과가 가장 큰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입소문을 탔다.
(▲ KOFAS 2014(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에어분배기 20A-3 내/외부, 장착 견본)
분배기 내부에 수분 분리 파이프를 장착하여 입구로부터 유입되는 수분은 아래로 수집하고, 에어는 다시 위로 상승하여 분배되는 에어 분배기는 배관에서 직접 에어를 사용하면 에어의 사용량에 따라 압력이 떨어져 불규칙한 에어사용으로 제품의 수명을 줄여 고정적인 압력의 에어 분배기를 사용해야 한다.
가온의 에어분배기는 불규칙한 에어의 사용으로 인한 에어 압력변화를 커버할 수 있어 에어를 사용하는 설비들의 고장 원인을 제거하여 설비 수명을 연장하는 것으로 유명한 에어설비 업체이다.
(▲ KOFAS 2014(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텅스텐전극봉 연마기)
가온의 텅스텐 전극봉 연마기는 전극봉을 회전시키는 모터 장치가 본체에서 분리되어 있어 각종 형태의 전극봉 연마를 작업자가 원하는 데로 연마가 가능하여 국내에 특허 출원된 텅스텐전극봉 연마기로 끝 부분의 크랙현상, 전극봉에 모제가 달라붙어 끈부분이 변형되는 현상 등 불규칙한 모모에도 작업자가 직접 확인하면서 연마 할 수 있어 현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가온만의 기술로 수분과 에어를 확실하게 분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