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케이블체인 선도기업, 국제케이블체인

[DAMEX 2015] 다양한 타입의 명품 케이블 체인 선보여

 

SAM_4845.JPG

 

케이블체인 전문기업 국제케이블체인이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6회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했다.

 

명품 케이블체인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동사는 용도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블 체인을 전시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SAM_4846.JPG

 

▲ Clean Room의  KJSC Type ▲ 플라스틱 밀폐형의 KJS Type ▲ 플라스틱 간편조작형의 KJS Type ▲ 플라스틱 개폐형 KJP Type 등 20여 개의 다양한 타입의 케이블 체인을 전시하며 케이블체인 선도기업으로서의 굳건한 위용을 자랑했다.

 

국제케이블체인 관계자는 "한층 더 발전된 전문기술을 갖춰 고객사의 비용절감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제품과 함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AM_4847.JPG

 

한편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인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지난 25일(수) 오전 대구 엑스코에서 개막식을 갖고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시너지 효과를 위해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 전시회를 통합해 여는 올해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는 349개 업체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SAM_4848.JPG

 

16회째인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일본 독일 등 세계적 기업과 지역 중견기업인 삼익THK, 한국OSG, 대구하이텍 등이 참가했다. 지난달 대구시와 투자 협약한 독일의 로봇그룹인 쿠카(KUKA)는 지역 중소기업과 산업용 및 의료로봇 개발 방안을 협의하며, 영진전문대는 일본 후쿠오카(福岡)지역 10개 회사를 초청해 비즈니스 교류회를 연다.

 

대구시와 경북도가 주최하는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은 기계와 전기전자, 금속소재, 항공부품 등의 신제품을 전시한다. 공군군수사령부는 항공부품 국산화를 위한 전시회와 설명회가 열린다. 또 기술 동향을 살피는 3차원(3D) 프린터 세미나도 열린다.

 

SAM_4844.JPG

 

제4회 국제로봇산업전은 산업용과 의료 수중 소방 군사 등 다양한 분야의 로봇을 선보인다. 산업용 로봇 제조기업인 일본 야스카와전기의 자회사인 한국야스카와전기도 참여한다. 세계 로봇 시장 흐름을 보여주는 포럼을 연다.

 

아울러 부대행사로는 로봇 관련 국내·외 로봇분야 석학 8명이 강연하는 국제로봇전문가포럼, 로봇경진대회인 대구로봇페스티벌, 대경대 드론학과와 헬셀의 드론비행시범과 체험 등이 함께 진행된다.

 

 

국제케이블체인 www.cablechain.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케이블체인 선도기업, 국제케이블체인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