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한국코닥에서 분사해 고속카메라, 고해상도 산업용 디지털 카메라 전문회사로 거듭난 (주)씽크론(이하 씽크론)이  ‘2015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참가해 다양한 산업용 디지털 영상기기를 선보였다.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코닥의 센서를 사용하는 동사의 카메라는 반도체 검사, LCD 검사, 자동차 충돌테스트, 연소, 화염, 운동분석 등 다양한 산업 및 학술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씽크론은 공급하고 있는 제품은 고속카메라와 고해상도 CCD 카메라를 비롯해 열화상카메라, 산업용 영상기기 부품 등이 있으며, 뷰웍스의 카메라 대리점으로서 디지털 영상의 적용분야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씽크론의 관계자는 "고객사에게 최고의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시 노력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현대위아, 포스코, 쌍용자동차 등 대기업뿐 아니라 올해 처음으로 지역의 기계·자동차부품 분야 대표기업인 한국델파이, 평화발레오, 상신브레이크 등의 구매담당자를 초청해 27일 대구경북 중소기업과의 비즈니스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를 제공하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바이어 38여 개 사를 초청한 수출상담회를 25일과 26일 양일간 마련하는 등 국내·외 신규시장 진출 거점 확보를 위한 상담회를 전년보다 확대 추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주)씽크론  www.syncron.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산업용 디지털 영상기기 전문기업 (주)센트론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