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주)엔지니스트가 전문가용 충전식 LED작업등 ‘BARTON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릴레이 경주에서 사용되는 ‘Baton’과 Engineer의 ‘E’를 접목시켜 탄생된 이 제품은 전국 100개 업체 정비소의 정비전문가 행동 패턴 및 제품의 파손, 부식, 조도, 조명각도 등을 분석해 제작됐다. BARTONE은 PC/ABS의 소재를 채택함으로써 망치로 내려치는 충격에도 쉽게 파손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엔진의 실린더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조명부인 바디와 관전부인 경첩이 탈부착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면서 사용 환경에 따라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과 더불어 오일에 부식되지 않는 오목한 렌즈커버와 패키지로 있는 고무가드가 제품의 내구성을 증대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함은 물론, 지름 50?의 강력한 자석은 철판 어디에도 쉽게 부착이 가능하며, 타사 제품보다 관절 꺾임 각도가 다양하여 조명각도조절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라며 제품에 대해 소개한 (주)엔지니스트 관계자는 “자동차 정비뿐만 아니라 기계 산업의 전반적인 분야에 이용가능하며 특히 용접, 조선소, 발전소 등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엔지니스트, 전문가용 충전식 LED작업등 BARTONE 출시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