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주)하이선 황재관 대표이사


(주)하이선코리아, 본격적으로 국내시장 공략

‘세계 사출성형기의 도시’라고 불리는 중국 저장성 닝보시에 위치한 사출성형기 전문기업 HIGHSUN이 지난 2015년 ‘세계 500대 기계설비 제조업체’로 선정되면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초절전·초정밀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해 온 HIGHSUN은 사출성형기 제조에 있어 연구소와 가공제조, 조립테스트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러시아, 남미, 동남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에는 HIGHSUN의 한국지사인 (주)하이선코리아(이하 하이선코리아)가 설립되면서 세계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사출성형기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하이선코리아는 기존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이어가며 업계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절전기능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HIGHSUN 사출성형기를 통해 본격적인 국내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며 포부를 전한 (주)하이선 황재관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신 기술과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국내 고객맞춤형 사출성형기 구축

HIGHSUN의 초절전형 사출성형기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하이선코리아는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며 고객만족에 한발 더 다가가고 있는 모습이다.

동사가 국내에 선보인 HIGHSUN의 초절전형 사출성형기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최적의 사출성형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이바 간격이 넓어 다양한 크기의 금형을 장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유압식 사출성형기와는 달리 탁월한 에너지 절연효과로 최대 80%까지 에너지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특히 이태리 기어 펌프를 사용해 용적효율을 극대화했으며, 보합단계에서는 서보모터가 저속 회전해 에너지 소비를 낮춰주며, 냉각단계에 이르면 서보모터가 완전히 작동을 멈춰 전기 사용량을 절감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제품을 소개한 황 대표이사는 “이와 더불어 초정밀·초민감 로터리 엔코더와 압력센서로 유량과 압력을 모니터링 하면서 피드백을 진행하고, 피드백 받은 정보에 따라 고성능 서보모터를 통해 회전 속도와 토글을 변경함으로써 유량과 압력까지 조절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고속사출성형기,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내다!

최근 동사는 고속사출성형기를 국내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동사가 선보인 고속사출성형기는 사출속도를 300~1,000㎜/sec까지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응답속도가 빠를 뿐 아니라 고속사출로 정밀하게 행정을 계산해 제어한다. 특히 용기 사출의 경우 1Cycle이 3.5초인 초고속 사출성형기를 대량으로 생산·판매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기술임을 입증했다.

이와 더불어 동사의 투 컬러(Two Color) 사출성형기는 메인과 보조사출 스크류를 장착한 제품으로 고성능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개의 스크류를 동시 또는 교대로 사출성형을 진행해 두 가지의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샌드위치 제품까지 생산이 가능한 이 제품은 PP, PE, PS 등의 원료의 투 컬러 성형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만족도 UP

하이선코리아는 유지보수와 고객서비스에 있어서도 차별성을 두고 있다.

‘고객만족 21, 21 원칙’을 고집하고 있는 동사는 판매 후 2개월 동안 주 1회 방문 점검을 진행하고, 이후 2년 동안은 월 1회 방문 점검을 진행함으로써 사출성형기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황재관 대표이사는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담 엔지니어를 지원함으로써 신속한 유지보수로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을 최대한 줄였다”면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책임감 있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주)하이선코리아 www.highsun-machinery.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사출성형기, (주)하이선코리아가 함께하다!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