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이엠에스시스템 경봉용 대표


떠오르는 유망기업 ‘이엠에스시스템’

1997년부터 금형감시장치를 연구·개발해오던 이엠에스시스템의 경봉용 대표는 향상된 품질을 통해 최적의 운용 환경에서 최적의 측정률을 자랑하는 금형감시장치를 개발했다.

“금형사고가 발생하면 공정자체에서 금형을 내리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이에 따라 납기문제가 발생한다”는 경봉용 대표는 “금형사고가 발생하면 큰 비용의 손해를 가져오기 때문에 금형감시장치를 사용하는 것”이라며 동사 제품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최근 사출성형기술이 정교해짐에 따라 성형 시 나타나는 불량을 사전에 예방하는 금형감시장치가 더욱 대두되면서 이엠에스시스템의 제품 또한 업계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금형감시장치, 기계의 에러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

독수리가 먹이를 정확하게 사냥하는 것처럼, 금형감시장치도 기계의 불량이나 에러를 정확하게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형기계장치를 제조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이라는 경봉용 대표는 “당사 제품은 타사 제품과 달리 냉각장치역할을 하는 PC 듀얼코어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산업용 TFT LCD를 적용하여 현장에서 보다 선명하고 정확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산업용 PC를 적용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100% 성능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위치추적검사기능의 탑재로 검사하고자 하는 물체를 일정 범위 내에서 추적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어 부분에 일체형카메라를 탑재해 빠른 속도감을 조성했다”며 “이것이 당사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밝혔다.


이엠에스시스템만의 기술력이 깃든 금형감시장치

“금형감시장치는 소비자가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어야 한다”는 경봉용 대표는 긴 연구 끝에 국내 최초로 터치스크린 금형감시장치를 개발했다.

터치스크린 방식은 화면에 나타나는 정보 자체가 입력버튼이 될 수 있으며, 수행중인 작업 형태나 종류에 따라 입력하고자 하는 정보를 손쉽게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또한 입력장치의 역할을 수행하는 화면표시장치로 키보드나 마우스 등의 입력장치가 차지하던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만들어 냈다.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과, 고성능을 갖춘 이엠에스시스템만의 터치스크린 금형감시장치는 협소한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작방법이 쉬워 불량 검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설치와 함께 탁월한 제어능력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터치스크린 금형감시장치는 금형사고로 인한 생산계획 차질을 해결해 줌으로써 생산속도를 높여주는 최상의 제품이다.



빠르고 신속한 사후관리 제공!

제품을 구매한 뒤 A/S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지연된다면 기업에게는 큰 손실이 뒤따르기 때문에 제품의 생산 및 납품과 함께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사후관리 부분이다.

경봉용 대표는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제품에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만족스러워 한다”며 제품의 품질을 설명했다.

또한 그는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이엠에스시스템은 부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빠른 AS가 가능하다”며 “제품 측면의 신뢰성은 물론 기업 측면에서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한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 부분에 있어서도 점점 더 높은 기대수준을 갖는 추세인데, 이엠에스시스템은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으로 플라스틱 업계에서 조력자 역할 ‘톡톡’

고객의 성형 불량 발생을 방지하고 제품 생산 기간단축 및 비용절감, 제품 고급화를 실현하고 있는 이엠에스시스템은 단순히 판매에 그치지 않고 효율적인 사출성형 제품 생산의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받아들여서 고객의 니즈에 맞게 금형감시장치를 개발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목표라는 경봉용 대표는 “특화된 금형감시장치를 개발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이엠에스시스템은 최고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바탕으로 과감한 창의와 도전, 그리고 고객중심의 경영정신으로 혁신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목표를 향해 도약하는 이엠에스시스템! 앞으로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동사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이엠에스시스템 daeyen75@hanmail.net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떠오르는 금형감시장치 유망기업 ‘이엠에스시스템’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