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1.jpg

 

쌍용머티리얼이 지난 7월 1일, 중소기업청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2015년 World Class 300 프로젝트 및 글로벌 전문기업 후보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쌍용머티리얼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성장 가능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당사의 비전인 ‘파인 세라믹 소재 부품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쌍용머티리얼은 향후 10년간 세계적인 수준의 히든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진흥원, KOTRA 등 24개 지원기관으로부터 R&D, 전문인력, 자금, 해외마케팅,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받게 된다.


한편 중소기업청이 선발하는 월드클래스 300 기업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선발하는 글로벌 전문 후보 기업은 이전까지는 별도로 선정 되어왔다. 하지만 지난해 10월부터 정부의 한국형 히든챔피언 육성대책에 따라 공동 선발로 통합하여, 올해에는 쌍용머티리얼을 포함한 30개 기업이 공동 선발되었다.

 

2.jpg

 

독일 보쉬社 선정, ‘제품 및 서비스 부문 최고 공급업체’

 

쌍용머티리얼이 7월 15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된 보쉬(Bosch) 글로벌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 가운데 기계부문에서 6회 연속 글로벌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되었다.
보쉬社가 선정하는 글로벌 우수 협력업체 상인 Bosch Global Supplier Award는 1987년 이후 격년 주기로 제품과 서비스(품질, 가격, 물류 및 혁신)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최고의 협력사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Bosch Global Supplier Award 2015에는 5개 부문 11개국 58개 공급업체가 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

 

쌍용머티리얼㈜ www.ssym.com

 

<출처 월간MTM 2015년 8월>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쌍용머티리얼㈜, 2015 World Class 300 프로젝트 및 글로벌 전문기업 후보 기업으로 선정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