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추운겨울, 세계실업(주)와 상의하세요!





1994년 설립 이후 나날이 발전을 거듭해 가고있는 안전 환경 장비 전문기업 세계실업(주)이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서 에어렉스 플레이트 히터를 선보였다.


사회 환경과 기업문화가 급변하면서 안전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과 환경에 관련된 산업장비를 제조하고 세계 최상의 제품들을 직수입해 보다 차별화된 장비를 산업체 전반에 공급하고 있는 세계실업(주)는 지난 2003년 법인 전환 및 공장을 신축하고, 현재 선진화된 안전·보건 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나아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에어렉스 플레이트 히터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고효율 전기히터"라고 소개한 세계실업(주) 관계자는 "플레이트 히터의 기술은 에어렉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된 전기히터로 히터의 발열체가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으면서도 전열연적으로 다양한 각도의 파장을 전면에 골고루 형성하는 동시에 상부로 유입되는 열을 모아서 실내에 자연스러운 순풍을 대류시킴으로써 체감 온도 상승에 의한 에너지 절감 효과가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이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전기히터는 봉히터 자체를 단순가열하므로 원적외선의 양이 매우 제한되지만 인프라 플레이트는 열전도율이 매우 우수한 재질의 플레이트에 내부 열원을 골고루 분산시킴으로써 열전도 면적을 극대화함은 물론, 원적외선 코팅을 통하여 발열하므로 다량의 원적외선이 효율적으로 난방에 사용되도록 고안된 에어렉스의 특허기술"이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동사가 선보인 에어렉스 플레이트 히터는 초단시간 잔류기름 차단으로 그을음을 방지했으며, 초저소음 쾌적한 난방을 실현했다.


더불어 "인간존중이라는 코어 벨류와 지식경영, 고객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의 4대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미션과 비전을 달성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세계실업(주) www.worlde.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추운겨울, 세계실업(주)와 상의하세요!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