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가공 과정에서 절삭유를 뿌릴 때 발생하는 오일미스트는 공작기계 사용뿐 아니라 각종 산업현장에서 흔히 발생하는 오염물질이다. 이는 공장 내 공기오염과 더불어 바닥 미끄러움, 오일로 인한 각종 화재 및 기계고장 등 작업현장 내 위험요소를 제공한다.





(주)마토코리아는 필터미스트를 국내 산업현장에 제공하며 이런 오일미스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국내·외 많은 고객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특허를 취득한 ‘영국 필터미스트’의 원천기술로 운영되고 있는 동사의 오일미스트 집진기는 글로벌 특허를 취득한 드럼 임펠라 회전에 의한 원심력 추돌방식으로 공장 내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을 실현하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작고 가벼운 본체와 달리 공기정화 능력이 탁월할 뿐 아니라 클립형 분리 형태로 집진기 청소가 원활하고, 기계에 직접 부착하고 가까이 덕트할 수 있어 미스트 원천발생지로부터 오일 흡수가 가능하다.







세계공작기계 메이커인 일본 모리세키, 마작, 오쿠마, 시티즌, 유럽 DMG 등 해외 굴지의 회사에 공급하는 등 40년 동안 전세계 200,000개 이상이 판매되고 있는 필터미스트. 플랜트, 공장내 오일미스트 및 연기 오염으로 인한 국제 규격이 향후 더 엄격해 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 (주)마토코리아는 이런 필터미스트를 통해 깨끗하고 정리된 제조 현장의 모습과 더불어 생산성 향상까지 이뤄지기위해 항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현대위아, 포스코, 쌍용자동차 등 대기업뿐 아니라 올해 처음으로 지역의 기계·자동차부품 분야 대표기업인 한국델파이, 평화발레오, 상신브레이크 등의 구매담당자를 초청해 27일 대구경북 중소기업과의 비즈니스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를 제공하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바이어 38여 개 사를 초청한 수출상담회를 25일과 26일 양일간 마련하는 등 국내·외 신규시장 진출 거점 확보를 위한 상담회를 전년보다 확대 추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주)마토코리아   www.matokorea.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골칫거리 오일미스트, (주)마토코리아에게 맡겨라!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