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기존의 수공구와 차별화된 특수 공구제품을 생산하는 (주)월드툴이 ‘2015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에 자사의 기술력이 깃든 제품을 선보였다.






동사의 다양한 제품 중 단연 참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퀵플라이어였다. 조정작업에 있어 대상물을 고정할 때 조절 롤리를 통해 조정작업이 이뤄지는 기본의 플라이어와 달리 동사의 퀵플라이어는 별도의 거리조절 없이 한번 조절하면 유사 품목은 지속적으로 조절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외에도 각종 다양한 체결 및 풀림작업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퀵조절형 라쳇렌치와, 큐피엠 몽키 스패너, 퀵 파이프렌치, 복합가위, 공구세트 등을 산업현장에 제공하고 있다. 





(주)월드툴의 관계자는 “일반수공구에서 전문화한 특수 공구를 생산하기 위해 신기술 접목과 더불어 생산 현장에 맞춤형 공구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하며 “작업자의 편리함과 안전성이 최우선”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역대 최대 규모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영남권 기계·부품소재·로봇 산업 대표 전문전시회로서 ‘제16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5)’과 ‘제10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5)’, 그리고 ‘제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5)’ 3개의 전시회가 통합 개최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현대위아, 포스코, 쌍용자동차 등 대기업뿐 아니라 올해 처음으로 지역의 기계·자동차부품 분야 대표기업인 한국델파이, 평화발레오, 상신브레이크 등의 구매담당자를 초청해 27일 대구경북 중소기업과의 비즈니스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를 제공하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바이어 38여 개 사를 초청한 수출상담회를 25일과 26일 양일간 마련하는 등 국내·외 신규시장 진출 거점 확보를 위한 상담회를 전년보다 확대 추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월드툴  www.eworldtool.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특수공구 전문기업 (주)월드툴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