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영업, 부품과 평생 서비스 지원 담당

 

1월 11일 고스 인터네셔날은 최근 시장에서 인쇄 분야의 광범위한 범위에 걸쳐 전문 지식을 보유한 알레스인터네셔날(대표이사 박범석)을 새로운 한국 대리점으로 선정했다. 알레스인터네셔날은 고스 윤전 오프셋 시스템의 판매, 설치, 부품 및 서비스 공급과 상업 인쇄, 신문 출판 및 팩키지 인쇄의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하여 책임을 갖게 됐다.

제공 | 알레스인터네셔날

 

박범석 대표에 따르면, “알레스인터네셔날의 포트폴리오에서 고스 브랜드의 추가는 회사의 큰 승리이며 핵심이 될 것 입니다. 고스는 모든 핵심 분야에 선택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시장에 광범위한 분야에 최고의 제품들을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설계된 4x1 신문 윤전기는 그 힘을 실제로 보여주는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즉각적인 요구와 미래의 열망에 대한 가능성에 관하여 고객과의 열린 대화와 아이디어 교환을 이끌어내는데 도움을 줄 것 입니다.”라고 밝혔다. 박대표와 그의 직원들은 고스 유니라이너 신문 윤전기, M-600및 선데이 기계 시스템과 같이 시장에서 가동되고 테스트를 거쳐 오랜 명성을 가진 기계 모델에 더해서 한국 내 일반 팩키징과 연포장인쇄 및 라벨 생산 업체에 대해서도 고스의 오프셋윤전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다.

 

“한국은 포장 산업에서 꾸준한 성장을 계속 하고 있으며 향후 고스 오프셋·윤전시스템은 5년 내에 지기/연포장/라벨 팩키징 분야에서 세계 상위 10위 내에 확고하게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필름과 보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Vpak 플랫폼의 융통성은 다른 포장 프로세스와 기술과의 통합을 용이하게 해주며 무한한 잠재력을 제공한다. 더불어서 현재 많은 다른나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소량 다품종/재고 관리증가 등과 같은 추세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갖춘 오프셋·윤전기계를 시장에 소개 할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자신있게 보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되어 서울에 본사를 둔 알레스인터네셔날은 인쇄업계를 위한 토털 솔루션 전문 업체로 성장을 하고 있다. 박범석 대표에 따르면 제조 파트너와 장비 공급 업체를 신중하게 선정하였으며 후지 제록스, 엑스-라이트, 테크노트란스, 하이델베르그와 아그파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는 현재 알레스인터네셔날이 중고기계 시장을 포함한 프리프레스, 디지털, 매엽 및 윤전기 분야, 품질 관리 시스템과 인쇄 재료에서 선도하는 업체임을 보여준다.

“우리는 이미 우리의 새로운 파터너인 알레스인터네셔날의 사업 비전과 전문성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라고 고스 아시아 담당인 팀 머시 사장은 말한다. “그들의 임무는 모든 고객에게 고객의 생산 체인 내에서 각각의 단계에서 최고 품질의 생산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서비스와 최상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위의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성공을 확신합니다.”

문의 : 02-2645-8886 www.alleskr.com

 

<출처 월간PT 2016년 2월>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고스, 한국 대리점으로 알레스인터네셔날㈜ 선정
Posted by NO1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