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포털여기에


다양한 시도로 국내 인쇄 문화를 선도하는 태신인팩의 “It’s Real Metallic Paper”가 국내 키덜트 문화를 대표하는
축제 2016 키덜트 & 하비 엑스포에 참여하여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공 | 태신인팩

“It’s Real Metallic Paper”는 인쇄의 기본이 되는 CMYK의 모든 색상을 메탈컬러로 표현하며 독창적인 시각효과를 연출하는 고 품격 디자인 용지로, 빛의 흐름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는 광택, 주변의 시선을 매혹하는 감각적인 컬러, 실크를 연상하는 풍부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는 이현성 작가를 비롯한 국내 유명 종이모형 동호회의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5가지의 페이퍼 로봇 오브제를 작업했다. It’s Real Metallic Paper로 작업된 5가지의 로봇 오브제는 메탈 재질 슈트의 질감과 광택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종이가 아닌 실제 메탈로 만든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만들었다. 금속 메탈의 화려함과 강렬함이 돋보이는 It’s Real Metallic Paper와 페이퍼 로봇 오브제의 멋진 조합은 강렬한 시각적 스펙트럼을 만들며, 관람객의 무한한 감탄을 자아냈다.

아시아경제 신문의 “2016 키덜트 & 하비 엑스포”에서 꼭 봐야 할 5가지” 소개에 선정된 190cm의 아이언맨 오브제는 It’s Real Metallic Paper으로 제작됐으며,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신인팩의 홍보 담당자는 “2016 키덜트 & 하비 엑스포”의 참여는 국내 최초의 인쇄기술로 제작된 It’s Real Metallic Paper의 매혹적인 컬러, 이를 통한 다양한 페이퍼 오브제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제품과 인쇄기술에 관한 많은 문의도 이끌어 내다. 앞으로도 It’s Real Metallic Paper를 통한 다양한 면모를 소개하고, 관람객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It’s Real Metallic Paper 제품과 인쇄에 관한 문의는 www.itsrealmetallicpap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중구청 맞은편 It’s Real Metallic Paper 갤러리(02-2261-0208)에서 상담도 가능하다.

<출처 월간PT 2016년 2월>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태신인팩, ‘키덜트&하비 엑스포’서 메탈릭 페이퍼 호평
Posted by NO1여기에